영광 저수지 승용차 추락 사고 


1일 오전 10시 42분 전남 영광군 묘량면 한 저수지에서 물에 빠진 승용차가 발견이 되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잠수부들을 동원해 이날 오후 7시 20분께 차주 의 시신을 인양했다 


그런데 이 차주는 영광군의회 의원을 지내고 이번 6.13지방선거에 전남도의원 입후보자로 나선 A시라는것 

차를 몰고 부친 산소에 가다가 영광저수지에 차량과 함께 빠진것이라고 알려졌다 






영광저수지 사고를 목격한 주민은 차를 타고 지나가던 a씨와 인사를 나우었고 직후 a씨의 차량이 저수지에 빠져있는것을 

보았다고 경찰에 진술을 했다고 한다 


경찰은 목격자 진술을 토대로 A씨가 운전중 사고를 당한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중이라고 한다 


목격자 진술도 그렇고 입후보자가 저수지에 빠져죽었다는것도 그렇고 

그냥 단순 사고가 아닌것 같다는 냄새가 진하게 나는 추락사고 같다는 생각이 들지만 

아직 조사중이고 증거나 내용들이 자세하게 나온것이 없기때문에 좀더 지켜봐야할 사건이지 않나 싶다 

'사회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돌 그룹 백퍼센트 민우 심장마비 사망  (0) 2018.03.26
G2 무역전쟁  (0) 2018.03.2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