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 페리 고척돔 내한공연 


5일 오후 팝스타 케이티페리 는 김포국제공항을 통해서 입국했다 

내일 6일 열리는 케이티 페리의 서울 고척스카이돔 첫번째 내한 공연 

위트니스 더 투어 를 진행하기 위해서 라고 한다 


그러면서 케이티페리는 비공개로 방한 했지만 취재진들에게 포착이 되면서 

트레이닝복의 삼디다스 슬리퍼를 신은 모습으로 포착이 되었다 

다른 이들이였다면 저게 뭐냐라는 흉보일 패션이였을지 모르지만 

케이티페리 라 완성되는 패션 아닌가 싶다.ㅎ 





그럼에도 손목에 걸로 있는 가방은 루이비통 이 하나만으로 고급지게 사람 전체가 고급지게 보이는 모습.

참 사람이 이렇게 간사하고 속물이면 안되는데 지금 현대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비슷하지 않을까 싶지만 


위트니스 더 투어 는 케이티페리 의 모든것을 집약해 놓은 공연이라 한다 

우주 공간에서 관객 내면의 세계로 행성에서 부터 해저로 떠나는 음악여행이 

상상력 넘치는 무대로 구현이 된다 

이번 케이티 페리 위트니스 더 투어 의 아시아지역은 모두 같은 무대 구성이 된다고 한다 


이번 공연에서 특별히 아티스트측에서 준비한 돌출무대로 케이티페리의 드라마틱한 공연 연출과 함께

공연을 보러온 관객들에게 충분히 만족할만한 무대를 예정하고 있다고 한다 

케이티 페리는 세계적인 팝스타임을 입증하듯 내한공연 티켓은 오픈10분만에 매진이 되었다고 한다 


케이티페리는 언젠가 유투브에서 제시제이의 노래를 듣다가 저절로 넘어간 곡을 들으면서 알게 되었는데

정말 신나고 중독성있는 음들이 마음에 들어 정말 멋진 가수다 라는 생각을 했는데 

이렇게 한국에서 까지와서 공연을 한다고 하니 가보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지만 지금에서야 공연사실을 알았다는게 함정이다 




+ Recent posts